저가형 마우스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HP에서 나온 제품이고 LED 백라이트까지 들어간 제품인데도 가격은 4,400원밖에 안합니다.


 

스펙은 이렇습니다.

 

 

외관이 특별히 멋있는건 아니고 심플하고 약간 길쭉한 디자인 입니다.

 

 

LED 백라이트는 빨강,파랑,녹색이 주를 이루지만 서서히 바뀌기 때문에 무지개 색상이 모두 다 표현된다고 봐도 됩니다.
컴퓨터가 꺼져 있더라도 전원이 차단된게 아니라면 LED는 계속 켜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별도의 전원을 차단하지 않는 사람들은 계속 켜져있는 LED가 불편할수도 있습니다.

 

 

사실 HP M100 마우스는 지난번 파워풀 KM-8 마우스 구입할때 함께 구입했던 제품인데 KM-8 제품은 수명이 한달밖에 안되는 쓰레기 제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주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anipage.tistory.com/1576

 


KM-8은 버려 버리고 M100을 사용했는데 이것도 2달 사용하니 휠이 잘 안움이지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그래도 HP라서 믿고 구입한건데...
이번에 한번 더 HP를 믿어보기로 하고 다시 구입했으며 기존에 불량 M100 마우스는 A/S를 맡겼습니다. 1년 무상 A/S라서 좋긴 한데... 이번에 구입한 마우스와 A/S받은 마우스도 2달만에 또 망가진다면 이건뭐 1년 무상 A/S가 의미 없겠네요... A/S받는게 더 귀찮을 테니까요.

아무튼 M100 이것도 또 망가지면 다음엔 어떤 마우스를 구입해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저는 저가형 마우스라도 1년은 사용해야 된다고 생각하며 6개월도 못 버티는 마우스는 아무리 싸도 판매를 하지 말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