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후기
일루셔니스트 (2006, The Illusionist)
ANIMANIA
2007. 3. 11. 00:32

'일루셔니스트' 라는 영화를 보게됐는데 그렇게 흥미로운 영화는 아니였지만 평가가 좋아서 보게 됐습니다. 근데 관심이 가는 영화도 아닌데 이제막 개봉한 영화의 평가를 믿었던게 실수였던것 같습니다.
영화의 내용은 좀 평범했습니다. 마술도 거의다 속임인게 뻔해보이고 속임수 아닌건 그냥 영화니까 그래픽효과 일 것이라 생각하니 그리 재미있지가 않았어요. 배우는 그리 신경안쓰니 누가 나오든 상관안하는데 연기들은 그런데로 잘하데요...
중반쯤에 좀 지루한부분이 있긴 했는데.. 뭐 보는데 큰 무리는 없었던것 같습니다. 영화 평가글을 보면 마지막 반전이 끝내준다고 하는데. 전 정말 끝내주지 못했습니다. 정말 짜증났습니다.
과연 그걸 반전이라고 할수 있습니까? 내가 보기엔 너무 엉성했습니다. 전혀 상상할수 없는 내용을 마지막에 경찰이 혼자서 추리하고 맞춰버리는데 그 추리가 맞다면 왜 그런추리가 가능한지는 왜 알려주지를 안는겁니까 ? 그래서 너무 엉성하다는 겁니다. 정말 실망이였고 평가글을 적은 사람들은 영화를 너무 단순하게 보는것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마술사가 매니저를 재 고용하면서 왜 자신의 전 재산을 맡기는지 모르겠습니다. 분위기상으론 맡겼다기 보다는 줘버린것 같은데 말이죠...
추리영화도 아닌데 추리하는부분이 좀 많고 뒷부분은 부가설명도 없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서 저처럼 짜증내고 재미없어하는 분들도 좀 계실듯 하네요.
내 생각엔 이 영화 다음주 주말 영화예매순위에서 절대 5등안에 들지 못합니다. 이번주는 2등인가 했는데 이거 절대 흥행못합니다.
그냥 비디오나 나오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