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네이버(6.17) 다음(4.7) 네이버(7.2) 점수가 전반적으로 낮기는 한데 다음 같은경우 정말 형편없이 낮네요.

그래도 가문의 영광 5편까지 오면서 1편은 중박 2편은 대박나고 3편과 4편은 영~ 아니였는데 5편은 1편의 인물을 가지고 후속 내용을 만들었다고 하기에 약간의 기대를 했지만 정말 실망 그 자체입니다.

내가 이걸 끌까지 왜 봤나 싶을 정도 입니다.

그래도 유저평 중에는 가족과 함께 극장에서 재미있게 봤다는 사람도 있어서 부모님과 함께 집에서 봤는데 보다가 지루하고 웃기지도 않아서 그냥 보지 말까 생각도 했지만 함께 보는 사람도 있는데 나 혼자 일어서기도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끝까지 보고 말았습니다.

역시 유저평점이 낮은건 혼자보던가 해야지 괜히 다른사람들과 보면 좀 그렇더군요.

진짜 별로 웃기지도 않고 개인적으로 손나은, 김민정, 유민 나와서 호기심도 좀 생기긴 했지만 별로 기대만 못하네요. 특히 아이돌가수 3명(손나은,황광희,윤두준)은 왜 나왔나 싶기도 합니다. 진짜 뻔한 스토리에 웃기지도 않아요.

그래도 가문의 영광 1편 후속작으로 만들었으면 1편을 재미있게 봤을 나이대 유저를 고려하고 그때의 재미를 잘 살릴 생각을 해야지 어떻게 이 시리즈는 가면 갈수록 뻔하고 유치한 내용으로 관객의 관심을 받으려고 하는지 답답하네요.

괜히 봤습니다. ㅠㅠ 비추~! 진짜 시간이 남아도시는 분들만 보시길.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