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현재 다음 평점 7.4 , 네이버 평점 8.55 입니다.
2019년 1월 23일 개봉했으며 현재까지 누적관객 1,626만명 입니다.


코미디 영화가 천만관객을 돌파했다는 소식에 이 영화를 기회가 되면 꼭 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현재 누적관객 최다 영화중 2위를 달리고 있는데 아직도 일부 극장에서 상영하긴 하지만 1위 명량에 140만명 정도 부족하기에 1위를 따라잡지는 못 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다 보고 나니까 좀 시시하더라구요 고작 이정도 영화가 1,600백만명을 넘었다고?
소리내어 웃을만한 장면은 두군데 정도? 이제것 본 한국 코미디 영화들 보다 더 재미있는 수준도 아니고 그냥 보통 수준의 코미디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제가 어리지 않다보니 왠만해서는 웃지 않을수도 있다는건 인정 합니다. 내용에 유치한 면도 좀 많았고 내용이 뻔해서 생각지 못한 대단한 반전 같은 것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 영화가 왜 대박을 쳤을까?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그 당시 관객을 끌만한 대작이 없었고 방학시즌에 재미있다는 입소문까지 잘 퍼져서 흥행한것 같습니다.
물론 천만관객 돌파하니까 여기저기서 천만관객 정도의 영화는 아닌것 같다는 의견이 많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저는 이 영화 10점 만점에 7.0점 주겠습니다.
누적관객 2위 또는 천만관객 돌파 이런건 잊어버리시고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적당한것 같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