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2월에 개봉한 나루토 극장판 8기(질풍전 5기)를 감상했습니다.
초반에 구름마을의 라이카게와 그의 부하들이 나오길래 다른 마을과의 이야기가 펼쳐지나 했지만 역시 새로운 인물의 이야기가 주된 내용입니다. TV시리즈가 계속 방영되고 있어서 그런지 TV판에서 벌어질만한 일은 극장판으로 만들지 않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TV판에서 봤던 인물들 중심으로 색다른 이야기를 보여주는것도 재미있을것 같은데 조금은 아쉽더군요.

이번 이야기는 나루토가 누명을 쓰고 풀의마을에 있는 호즈키성 감옥에 갖히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호즈키성의 주인인 무이는 '천뢰'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수감자들의 차크라를 봉쇄하기 때문에 수감자들이 무이에게 덤비거나 탈옥은 불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나루토는 성격상 억울한 누명때문에 감옥에 있는게 싫다고 계속적인 탈옥을 시도하지만 번번히 실패하게 됩니다.

나루토를 계속해서 봐온 사람이라면 나뭇잎마을에서 나루토를 감옥에 넣는 일은 없을텐데 너무 쉽게 감옥으로 보내는걸 보고 나루토몰래 임무를 부여한게 아닌가 싶었는데 예상은 적중했더군요.

옛날 육도선인이 사용했던 최종병기, 어떤 소원이든 들어주는 '극락의 상자', 극락의 상자를 열때 반전에 반전은 대박~! 궁금하시죠? ㅋㅋ

나루토 극장판 8기 블러드 프리즌 DVD에는 특전 영상 '불꽃의 중닌시험'이 함께 들어있는데 중급닌자 시험을 통과하지 못한 나루토는 실력이 좋지만 아직까지도 하급닌자라서 코노하마루와 함께 중급닌자시험을 치르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나루토는 과연 중급닌자가 될수 있을까요? 특전영상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답은 나올듯.

인터넷 검색하다가 나루토에 등장하는 인물정리가 잘된곳이 있어서 알려드리려 합니다.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위키백과인데... 최신내용까지 잘 정리가 되어 있더군요. 캐릭터 그림까지 첨부되어 있으면 더 좋겠지만 텍스트 위주라서 나루토 애니나 만화를 안본사람은 재미없을지도...
---> 클릭 !! <---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