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25회 한국국제걷기대회에도 26일 토요일에 참가하고 왔습니다. 이날도 작년과 같이 10Km를 걷고 싶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오후에 일정이 잡혀서 짧게 5Km만 다녀왔습니다.

 

 

대회 시작전에 공연하는 가수 입니다. 이름은 잘 모르겠고 TV에 나오는 유명 가수는 아닙니다. 작년에는 젊은 여자 가수가 나와서 상큼 발랄했는데 올해는 좀 성숙한 여자 가수가 나와서 가창력 위주로 노래를 부르니 작년만큼 흥이 나지는 않더군요

 

 

참가자들이 아주 많았습니다. 학생들이 40% 정도는 되는것 같구요

 

 

참가등록 하는 곳 입니다.
청소년 학생들이 열심히 봉사(?) 인지 알바인지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반대편에는 쉼터, 상품배부처, 의료, 물품보관 등등이 있습니다.

 

 

시작전에는 항상 운영진과 정치 하는 분들의 소개가 있는데 운영진 소개는 그렇다 해도 정치인들은 이 대회에 무슨 도움을 주기에 항상 나와서 인사하는지는 모르겠네요... 다음에 참가하면 앞에서 이야기를 잘 들어봐야 겠습니다.

 

 

출발하는 모습 입니다.
출발전에 음악에 맞춰서 스트레칭도 하는데 사진은 못 찍었네요... 항상 같은 여자분이 진행하는데 신나게 잘 하십니다.

 


특별한것도 없고 해서 걷는 도중의 사진은 없습니다.
10시쯤 도장찍고 출발해서 11시 40분쯤 도착했는데 의외로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금천구에서 걷기 할때는 1시간 밖에 안걸렸는데 너무 이상해서 네이버로 거리를 재보니 6.7Km 나오더라구요 네이버가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5Km는 넘는것 같습니다.

 

 

도착해서 가장 먼저 해야되는것은 무엇?
행운권 추첨 확인을 해야 합니다. 뭐가 당첨 되었을까요? 신기하게도 워킹화 당첨입니다. 지난 금천구 걷기대회에서도 믹서기를 받았는데 한국국제걷기대회에서도 선물을 받다니... 정말 대단한 행운입니다.

 

 

 

 

 

 

 

워킹화 이름은 프로스펙스 메타소닉 131 입니다.
경품이니까 그냥 보통의 신발을 줄 것으로 생각했는데 최고로 좋은 신상품으로 받았습니다. 대박~!!
구멍이 송송~ 뚤린 여름용은 아닌것 같고 봄,가을,겨울에 신으면 딱 좋을것 같습니다. 쿠션도 좋고 착용감도 좋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받은 것들 입니다.
지난 5월에 서울국제걷기대회때도 그랬지만 농심이 협찬에서 빠진 이후로 간식은 제공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프로스펙스 혼자서 경품을 다 제공하는것 같은데 프로스펙스 화이팅~!


기념 티셔츠는 녹색이면 더 좋았겠지만 청록색입니다.
무난하고 예쁜 색상도 많은데 옷 가게에서 절대 안팔릴것 같은 이런 색상을 옷으로 만들었을까요?
예뻐서 평상시에도 사람들이 입고 다니면 프로스펙스 입장에서는 홍보 효과도 누릴수 있고 좋은것 아닌가요? 다음에는 꼭 무난하면서 예쁜 색상으로 기념 티셔츠가 만들어지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