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현재 다음 평점 7.5 , 네이버 평점 7.91 입니다.
2018년 1월 3일 개봉했으며 현재까지 누적관객 171만명 입니다.


어릴적에 쥬만지(1995년, 이하 쥬만지1)라는 영화를 봤을땐 몰입도가 장난 아니였던것 같은데 내가 너무 나이를 많이 먹어서 그런가? 이번에 새롭게 만들어진 '쥬만지: 새로운 세계'(이하 쥬만지2)는 등장인물들이 고등학생인데 딱 평범한 고등학생 수준의 유치한 이야기가 펼쳐지더라구요 그래서 제 기준으로는 그렇게 큰 재미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나마 알렉스가 등장하는 중간쯤 부터 액션도 나오고 슬슬 재미있기 시작하는데 알렉스 등장하기 전까진 옛날의 쥬만지를 기대하고 본 사람이라면 대부분 실망했을것 같습니다.


1편과 2편은 똑같이 12세이상 관람가인데 왜 쥬만지2는 이렇게 유치할까요? 거의 전체관람가와 비슷한 수준이였다고 생각합니다. 그에 반해 쥬만지1은 잘 기억 안나지만 약간 무섭기도 하면서 긴장되고 흥미진진했는데... 2편은 무섭지도 않고 긴장되지도 않고 흥미진진하지도 않고... 내가 나이먹어서 그런다로 넘기기엔 너무 비교되는것 같습니다.


이미 극장에서 내려간지 오래지만 극장에서 볼 만한 영화는 아닌듯 합니다. 다운받아서 보기도 그렇고 그냥 심심한데 TV에서 공짜로 해주면 그때나 볼법한 영화입니다.


저는 이 영화 10점 만점에 7.0점 주겠습니다.
쥬만지 영화 처음보는 분들은 그냥 심심풀이로 보시고 쥬만지 1편을 보신분은 아마도 비교가 되실듯 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