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KBS 청춘불패 방송중...

내가 청춘불패를 처음 보기 시작한것은 2010년 5월쯤이였던것 같다.
그냥 TV 채널 돌리다가 우연히 본것이 시작이였는데 그당시는 그냥 보는둥 마는둥 띄엄띄엄 보다가 청춘불패에서 군대방문하던 때 이후로 꾸준하게 본것 같다.
아마도 젊은 여자 아이돌의 멋진 무대공연이 계기가 되지 않았을까 싶은데... 남자라면 군대생활 뭣같다 하더라도 군대의 추억은 잊지 못할것이다. 그래서인지 G7의 군부대 공연이 나에겐 호기심으로 자극한듯 싶다.
그 이후로는 매주 금요일 꾸준히 즐겨보고 있으며 1회부터 다시보기를 하고 있다. 현재 15편정도만 다시보기 하면 빠짐없이 다 본 셈이다.

나는 TV자체를 별로 안보는 터라 연예인에 별로 관심도 없었지만 청춘불패는 이상하게 다른 프로들 보다 재미가 있다.
여자 아이돌로 구성된 G7 맴버들이 농촌일을 한다는설정도 좋고 굳은일을 G7 맴버들이 너무 열심히 잘해주는것도 좋고 G7 맴버들이 적극적으로 예능에 임한다는것도 좋다.

여자 아이돌이 주로 출연하는 프로가 각 방송사별로 한개씩은 있다.


MBC의 꽃다발은 청춘불패와 분위기는 다르지만 가족오락관 같은 분위기라서 시간되면 종종 보고 있다.
SBS의 영웅호걸은 맴버도 많은데 튀는 사람과 안튀는 사람이 너무 구분되고 튀는 그 맴버들은 내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연예인들이라서 잘 안본다. 영웅호걸은 그냥 여자들 수다떠는 분위기랄까... 그래도 농촌일만 잘 할 자신 있다면 홍수아, 아이유, 유인나 는 청분불패에 들어와 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한다. ㅋㅋㅋ

어떤이는 소녀시대 나간 이후로 안본다는 사람도 있지만 새로 추가된 맴버 때문에 보게된 사람도 있으리라 생각한다.. 물론 소녀시대 팬 만큼 많지는 않겠지만...
솔직히 떠난 G7맴버(써니, 유리, 현아)와 새로운 G7맴버(빅토리아, 주연, 소리)를 비교하면 새로운 맴버가 예능감이 떨어지는건 사실이다. 그나마 주연은 캐릭터를 잘 살리는것 같으나 빅토리아는 예능감이 약간 부족한것 같고 소리는 초반에 열심이였으나 이젠 포기한건지 너무 화면에 안나온다.
예전에 선화와 효민이 자신이 편집된게 많다고 억울해 했는데 소리는 그 수준을 한참 넘은것 같다. 이번에 1주년 기념으로 많은 게스트 들이 나와서 그런지 몰라도 소리의 방송분량이 너무 적었다는건 누구나 인정할만한 일이다.
이러다 소리는 올해를 끝으로 퇴출당하는게 아닐까 ??

청춘불패가 1주년을 맞이했고 작쌀도 판매하고 기념달력, DVD, 포토에세이 도 판매를 한다. 청춘불패를 열심히 시청하는 한사람으로 값도 안비싸니 하나정도는 구매해줘야 겠다. ^^;
작쌀은 이미 다 팔렸고 나머지는 YES24 에서 예약판매 한다... 구입을 원하시면 아래클릭하면 된다.
[ YES24 에서 예약 구매하기 ]

솔직히 예전에 소녀시대와 현아가 있을때나 지금이나 예능감이 떨어졌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여전히 재미있다.
김태우 대타로 들어온 송은이도 생각보다 상당히 잘하고 있다. 그래도 김태우가 더 좋긴한데... 송은이로 굳혀지지는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다. ^^;;

청춘불패에서 G7 맴버를 가지고 베스트를 뽑는 장면이 많이 나오는데 예전맴버까지 포함해서 나도 한번 뽑아보자.. ㅋㅋ

외모로 따지면...
효민 > 빅토리아 > 현아 > 구하라 > 유리 > 나르샤 > 주연 > 써니 > 선화 > 소리

예능으로 따지면...
구하라 > 써니 > 나르샤 > 현아 > 선화 > 주연 > 효민 > 유리 > 빅토리아 > 소리

애인으로 사귄다면... (예상되는 성격과 외모점수 약간 추가하여...)
나르샤 > 선화 > 효민 > 써니 > 구하라 > 빅토리아 > 주연 > 현아 > 유리 > 소리


김신영, 구하라, 나르샤, 한선화 이렇게 4사람이 있기에 청춘불패를 웃으면서 볼 수 있는것 같다. 물론 다른 맴버들도 재미있지만.. 항상 빵빵 터지는건 이 4사람이 아닐까 싶다.

개인적으로 청춘불패에 바라는것은 방송시간대좀 옮길수 없는가다. 금요일 저녁 11시 넘어서 시작하는 청춘불패는 재방송도 안하는데 누구를 겨냥하고 방송하는것인가 ?
근데 꽃다발도 그렇고 영웅호걸도 그렇고 시청율 많이 안나오긴 마찬가지다. 아마도 여자 아이돌을 좋아하는 시청자는 많지 않은가 보다.
이제 청춘불패 1주년이 지났기 때문에 같은장소에서 해야될 일들이 똑같이 반복되야 되는것 아닌가 싶기도 하다.
그래도 청춘불패는 오래오래 갔으면 좋겠다. 똑같은 장소에서 똑같은 농사일 해도 좋으니 계속 했으면 좋겠다..
청춘불패여 영원하라~ !!

청춘불패 촬영지 주소 : 강원도 홍천군 남면 유치2리 301번지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