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손오공은 계왕과 겨루어 이기는 수행만 남았습니다.

 

계왕의 전투력은 4500 입니다.
오공이 계왕과의 대결에서 HP가 다 떨어졌더라도 다시 도전하면 오공의 HP는 다시 채워지고 계왕은 다시 채워지지 않기때문에 계왕의 전투력이 높아도 언젠가는 꼭 이길수 있습니다.
다만 계왕과 겨루기 할때는 필살기를 사용할수 없다.

계왕과 겨루어 이기면 오공의 전투력은 5600 이 상승하고 Z전사들은 드래곤볼을 모아 손오공을 다시 살려내게 됩니다.

 

오공을 다시 살려냈더라도 오공이 지구로 오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립니다.

그때 베지터와 네파는 지구에 도착하게 됩니다.




마지막 전투인 베지터가 있는 지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게임 시작은 오른쪽 하단에서 시작합니다.

시작지점 윗부분에 돌담으로 둘러쌓인 숲속의 집으로 들어가면 꼬리 아이템획득. (안준다면 아이템 창고가 꽉 차 있는지 확인)
중간 아랫부분의 녹색집에 들어가면 포포 아이템 획득.

아랫부분에 위치한 Z지역 두곳 에서는 카드 2개를 맞추면 아이템을 주기 때문에 아이템 얻으려면 이곳을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중간 윗부분에 길을 막고 있는 중간보스에게 가면 재배맨이 6명 등장합니다.
전투력이 1200 정도라서 Z전사 6명이 상대하기엔 쉬운 상대들입니다.

 

그 길로 쭉 가서 네파가 있는곳으로 갑니다.
네파의 전투력은 4000 밖에 안되지만 체력이 1800 이라서 강력한 공격을 하지 않으면 시간이 좀 걸립니다.
저는 Z전사들의 전투력을 모두 3900 이상 올렸기 때문에 네파는 어렵지 않았습니다.

네파를 이기고 다음 상대인 베지터를 만나러 갑니다.
네파와 싸울때 손오공이 등장하기도 하지만 저는 베지터와 싸울때 손오공이 와줬습니다.



손오공은 기존에 유파가 神 이였지만 계왕에게 수련을 마친 후 界 로 바뀌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베지터의 전투력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Z전사들의 전투력이 4000 정도 됐지만 베지터에게 타격을 해봤자 HP 소모는 3~8 정도가 대부분입니다.
그래도 우리에겐 손오공이 있기 때문에 이길수 있습니다.
손오공도 전투력이 1만이 안되지만 원기옥과 4배 계왕권 이라는 필살기가 있기 때문에 필살기를 계속 쏘다보면 베지터를 이길 수 있습니다. Z전사는 그냥 들러리일뿐...

 

챠오즈의 필살기 중에 '초능력' 이 있는데 이 기술이 먹히면 상대방은 2회 움직일수 없게되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만월 아이템을 가지고 있으면 손오반을 원숭이로 변신시킬수 있고 원숭이가 되면 전투력이 + 1만이 됩니다.

 

다만 원숭이도 잠시일뿐 베지터가 손오반의 꼬리를 잘라버리게 될겁니다.


7:1 의 승부기 때문에 전투력이 너무 낮지만 않다면 체력보강제는 사용하지 않고도 깰수 있습니다.

필살기 카드로 바꿔주는 찌찌
기력(BE)을 100%로 채워주는 포포
공격력을 Z 로 바꿔주는 염라대왕

이 세개의 아이템을 각각 3개 정도씩 가지고 있다면 무난하게 깨실수 있습니다.

제가 할때는 너무 빨리 끝낸건지 원작처럼 베지터가 원숭이로 변신하지 않더군요 원숭이로 변신하면 야찬을 내보내서 원작처럼 꼬리를 잘라보려고 했는데 말이죠... ㅋㅋ
우리편에서 직접 만월을 띄울경우 손오반은 원숭이로 변신하지만 베지터는 변신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원숭이로 변신한 손오반은 필살기 사용시 BE 30 짜리 에네르기파만 사용가능합니다.


베지터를 이기면.. 게임은 끝나게 됩니다.
제작자 명단이 쭉~ 올라가고 마지막에 후리자가 나옵니다.

 

시간은 대충 하루에 3시간씩 해서 일주일 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