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강호동과 김종민이 나오는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재미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경품 내용이 푸짐했습니다. 머선129는 인터넷 방송이라서 TV만큼 인지도가 높다고 생각이 안 드는데 이렇게 많은 사람에게 경품을 제공하게 된다면 당첨될 확률이 매우 높다는 결론을 얻게 되어 나를 포함해서 부모님까지 모두 3명이 응모했습니다.

결과는 당첨입니다.
난 적어도 3명중에 1명은 당첨될 거라 예상했는데 3명 모두 당첨입니다.


카톡 내용에는 9월 8일에 경품 배송이라고 적혀있지만 인터넷 검색해보면 8일 날에 수령한 사람도 있고 저는 10일 날에 수령했습니다. 어떤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지역마다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경품 중에 삼선짜장과 팔도짜장면 이 두 가지는 안 받았으면 했습니다. 왜냐면 먹어본 제품인데 제 입맛에는 별로였기 때문입니다. 내가 매운 건 잘 못 먹어서 틈새라면도 특별히 원한 건 아니지만 그냥 호기심에 먹어보려고 이건 당첨되어도 상관없었습니다. 그래도 제가 기대하는 경품은 비빔면과 해물라면인데...

경품은 이렇게 도착했습니다.
아버지는 도시락 사발면이 당첨되어 편의점에서 교환해 온 것이고 저는 왕뚜껑과 틈새라면 매운김치를 받았습니다. 어머니도 당첨인데 어찌 된 것인지 저랑 똑같은 라면이 왔습니다.
비락식혜는 2개씩 받아서 어머니것 까지 4개를 받았고 추가로 방송에는 안 나왔지만 비락수정과도 1개씩 덤으로 주셨습니다.


머선129와 팔도 덕분에 당분간 라면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감사~ 감사~ ^^
비락식혜와 비락수정과는 추석 때 가족들 다 모이면 먹어야겠습니다.


그리고 머선129 팔도 다음으로 롯데리아도 응모했는데 이것도 당첨 인원이 많아서 당첨될 확률이 매우 높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당첨되었고 롯데리아 다음은 LUSH인데 이건 당첨 인원이 적어서 안 될 확률이 높아 보입니다.

 

다음에 롯데리아 경품 도착하면 또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아래는 틈새라면 매운김치 후기입니다.

 

저는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편이라서 틈새라면은 처음 먹어보는 라면입니다.

농심 신라면은 끓일 때 부터 매운냄새가 집안을 가득 채우는데 틈새라면은 끓일때 특별히 맵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틈새라면이 매운맛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평상시보다 물을 조금 더 넣고 끓이기는 했는데 역시 맵기는 맵습니다.

삼양 불닭볶음면도 먹어봤지만 이건 더 맵습니다.

 

남기지 않고 다 먹었으며 밥까지 말아먹었는데 매운 기운이 쉽게 가시지 않고 땀도 나고 그렇네요...

1개를 먹었으니 아직 7개가 남았는데 어떻게 먹나 조금 고민이 되기는 합니다. ^^;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