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팔도 편을 재미있게 본 후 그다음 주에는 롯데리아 편이 방송되었는데 역시나 재미있었습니다.

팔도 편에서 많은 인원에게 경품을 제공해주었기 때문에 많은 인원이 당첨되었는데 롯데리아에서도 많은 경품을 제공해주어서 이번에도 당첨이 되었습니다.
물론 지난 팔도 편처럼 롯데리아 편에서도 우리 가족 모두가 당첨되었습니다. 경품을 많이 제공하니까 당첨될 확률은 당연히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이건 당첨 카톡 내용입니다.
당첨된 경품은 무엇인지 확인이 안 되어서 쿠폰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 했습니다.

 

 

카톡으로 받은 쿠폰입니다. 쿠폰번호는 제가 임의로 지웠고 '사각 새우 더블버거 세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아래쪽에 '직원 확인'이라는 버튼이 있지만 별로 의미는 없습니다. 그 대신 누르면 구매한 것으로 간주되는 것 같으니 누르지는 마시길 권합니다.

 

 

가까운 거리에 있는 롯데리아에 방문하여 비대면으로 키오스크에 쿠폰을 입력하여 받아왔습니다.
매장 근무자에게 따로 쿠폰 보여주고 교환할 필요는 없습니다.

 

 

받아온 롯데리아 경품입니다.
토요일에 가족들이 모두 모여서 점심으로 한 끼를 잘 해결했습니다.
아버지는 '핫크리스피 버거 세트'를 받았고 어머니와 나는 '사각 새우 더블버거 세트'를 받았으며 누나는 '한우불고기 세트'를 받았습니다.
세트라서 음료와 감자칩은 기본으로 딸려오기는 한데 요즘 감자 수급이 어렵다고 '모짜 크림 치즈볼'로 대체하여 받았습니다. 이것 말고도 대체품이 더 많이 있기는 한데 추가 비용 없이 받을 수 있는 것은 이것 외에 한두 개 더 있었던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키오스크 앞에서 어리둥절하여 그냥 전부 '모짜 크림 치즈볼'로 선택을 했는데 어차피 4개나 받아야 하니까 추가 비용을 내더라도 다양하게 선택 못한 것이 아쉽습니다.


롯데리아 다음으로 LUSH에서 경품을 제공하였지만 경품 개수가 적어서 그런지 역시나 가족 모두 당첨이 안되었습니다.
LUSH 다음에는 필립스가 경품을 제공하였는데 이건 경품 자체가 가격도 비싸고 개수도 적어서 당첨이 더 어려울 것이라 생각되고 당첨되어도 제세공과금도 내야 되는 것 같습니다.
필립스 다음으로는 포카리스웨트인데 회사명이 아닌 제품명이라서 과연 어떤 경품을 제공할지 기대가 됩니다.


참고로 추석명절이 있는 다음 주(19일~25일)는 방송이 없고 그다음 주인 9월 26일부터 포카리스웨트 방송이 시작한다고 휴방 안내가 떴습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