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8년 1월 15일 ~ 1월 28일까지 엠파스 블로그에서 진행한 이벤트 '꼬리에 꼬리를 무는~끝말잇기'
첫번째 당첨자에 내 이름이 등록되었다.
내가 받게 될 상품 '레어 아이템 4종 세트'는 뭘까 매우 궁금했다.

집에도착해보니 우체국택배로 물건이 도착해있었다.

상자안에는 이벤트 축하관련 프린트 물이 함께 들어있었다.

내용물들만 쏙 빼서 사진 찍어 봤다.

이건 카드케이스 라고 하는데. 입구는 달랑 한개이고 고무재질로 되어있다.
보통 카드는 지갑에 다들 넣고 다니는데 이걸 어떻게 사용해야될지 좀 난감하다.

이건 돼지 손전등인데 건전지가 필요없는 충전식이다.
옆에 튀어나온부분을 막 누르다보면 충전이 되서 불빛을 내는 원리인것같다.
그런데 내가 받은건 불량품인듯 하다. 아무리 눌러도 충전은 안되고 옆에 튀어나온부분도 항시 튀어나온 상태를 유지한다.
선물이라서 다른것 달라고 할수도 없고... 역시 중국산이뭐.. ㅋㅋ

그나마 4종셋트중에 이게 제일 맘에 든다.
아래 검은 부분 바닥은 스티커로 되어있어서 어딘가에 고정할수 있고 위에 거울부분은 위아래로 움직인다.


이건 USB 컵 보온기다. 옛날에 내가다니던 회사에서도 해외에서 셈플만 받아와서 사용해본적이 있다.
컴퓨터 USB에 연결하면 저기 둥근 원판이 뜨겁게 달궈지고 그곳에 커피같은것을 올려놓으면 따뜻함을 유지시켜주는것이다.
뜨겁기 때문에 주의해야되고 커피매니아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것이다.
선물을 받아서 좋기는 한데.
나에겐 그다지필요한 선물은 아니였던것 같다. 필요한 사람 있다면 주변인들에게 나눠줘야겠다. ^^;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