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12월 11일 엠파스에 블로그를 개설하여 이제까지 열심히 애용해왔는데 SK 에서는 엠파스를 네이트와 통합하면서 블로그를 지원하지 않는다네요 네이트에 자체적으로 '통' 이라는게 있으니 거기랑 합치면 될것같은데...

싸이월드 블로그 or 이글루스로 자료를 이전해준다고는 하지만 싸이월드는 싫고 이글루스는 그런데로 괜찮은것 같지만 엠파스 블로그에 비하면 기능이 많이 떨어집니다. 그리고 엠파스아이디를 계속 사용해야 되구요...

그러던 도중 블로그를 태터툴즈로 이사시켜주는 서비스를 발견하였고 다행히 엠파스 블로그도 이사가 된다고 해서 티스토리로 이전하게 된 것입니다. (태터툴즈나 티스토리나 같은겁니다.)

티스토리에 아이디가 있어서 블로그 개설하는데 어려움은 없었는데 엠블보다는 사용편의나 기능면에서 좀 아쉬운 점도 있지만 블로그를 내 맘대로 수정가능한 기능은 참 맘에드네요.
티스토리는 다음에서 지원해주는 서비스고 블로그 순위에서도 1위를 달리고 있으니 없어지지는 않겠죠 ?
이제 이런 불편한 이사는 하지않고 꾸준하게 이용할수 있는 공간이 됐으면 하네요.

열심히 사용해보렵니다.
아직은 홍보가 덜 됐지만 시간이 흐르면 자동으로 홍보도 되리라 생각합니다. 꼭 홍보가 안되도 상관없어요 ㅋㅋ
나만의 공간만 있으면 되니까요 ㅎㅎ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