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9일 자정을 조금 넘긴 시간에 아프리카 TV를 보다가 구입한 책입니다.

 

저는 원래 책 같은건 거의 구입하지 않는 성격이지만 아프리카 BJ인 한나님이 본인이 쓴 책을 홍보하면서 구입하면 사은품을 준다는 이야기에 넘어가서 구입했습니다.
솔직히 책값 해봐야 크게 비싼것도 아닌데 사은품이 괜찮더라구요... ^^; 이건 구입해도 별로 손해 안보는 꼭 구입해야하는 챤스! 였습니다.

 

 

사은품은 3가지(화장품,TEA,라면) 중에 1개 선택하는것인데  저는 라면으로 선택했습니다.
제가 사은품을 19일에 받았으니 10일이 걸리긴 했지만 라면이 너무 안와서 설마 그럴리는 없겠지만 '혹시 낚인건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요... ㅋㅋ


라면이 시중가로 대충 15,000원 정도 하고 책값이 17,100원 정도 하니까 이건뭐.. 구입 안할수가 없겠죠?
옛날에는 신간도서에 할인쿠폰이 적용 안됐던것 같은데 저는 옥션에서 10% 할인 쿠폰 적용하여 15,390원에 구입했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무조건 사은품만 보고 구입한건 아닙니다.
책 설명을 보니까 책도 두껍고(448쪽) 내용속에 사진도 첨부되어 있고 생소한 용어에는 옆에 주석도 달아주어서 이해하기 쉽고 재미있게 잘 만든 책 같더라구요

 

 

바빠서 아직 책은 못 읽고 있지만 곧 읽도록 하겠습니다.
이 이벤트를 진행할 당시 책을 진짜로 구입했는지 안했는지 확인절차 없이 그냥 쿨하게 인정하고 사은품을 보내준 BJ 한나님의 화끈하고 쿨한 성격에 다시 한번 엄지 치켜세우고 싶네요 ^^
한나님도 본인의 방송을 시청하는 분들이 양아치짓 같은건 안할거라 믿은거겠죠 !!
지금은 제가 받은 사은품 이벤트는 끝났고 책 인증하면 라면 2개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프리카TV 한나님 방송국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세요


아프리카TV 한나님 방송국
http://www.afreecatv.com/kiddy42815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