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현재 다음 평점 7.1 , 네이버 평점 8.83 , 맥스무비 평점 8.25 전체평균은 8.06 입니다.
2016년 4월 27일 개봉했으며 현재까지 누적관객 867만명 입니다.


이 영화는 2015년에 개봉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지만 영화 제목은 '어벤져스'가 아닌 '캡틴 아메리카'로 분류되어 나왔습니다.


어벤져스는 정의를 위해 싸우지만 그로 인한 피해는 각 국가가 감수해야 하는 몫이고 피해를 본 각 나라에서 불만이 쌓이자 미국에서는 어벤져스가 유엔의 관리하에 활동할것을 요구하게 됩니다.
어벤져스 맴버들은 유엔의 지시를 따를것이냐 말것이냐를 선택해야하는데 반대하는 '캡틴 아메리카' 팀과 찬성하는 '아이언맨' 팀이 둘로 나뉘어 같은 팀이지만 의견이 달라서 서로 싸우는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앤트맨과 스파이더맨이 이번에 합류하게 되는데 각각 어느쪽에 서게되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영화를 보시기 바랍니다.


액션장면이 많아서 그렇저렇 재미있게 보긴 했지만 액션이 그렇게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진 않았던것 같습니다.
액션이 좀 짧게 끊어지는듯한 느낌을 받았고 후반부에 다함께 싸울때는 액션이 좀 길긴 했지만 이 역시도 좀... 만족도는 떨어졌습니다.


2018년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파트1'이 개봉 예정이니 어벤져스 시리즈를 계속 보시는 분이라면 지금 이 영화도 꼭 보시는것이 스토리 이해에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근데 스파이더맨은 이번에 고등학생(?)으로 나오던데? 그러면 이제까지 나온 스파이더맨 시리즈는 어벤져스보다 좀 더 미래의 이야기였다는 건가요?


저는 이 영화 10점 만점에 7.5점 주겠습니다.
앞서 이야기 했듯이 액션은 많아서 좋은데 액션의 질적인 부분은 좀 아쉽네요...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