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현재 다음 평점 5.9 , 네이버 평점 8.47 입니다.
2018년 12월 13일 개봉했으며 현재까지 누적관객 4,574명 입니다.


은혼이라는 애니는 알고 있었지만 너무 장편이고 호불호가 갈린다는 의견도 많아서 볼 생각은 안하고 있었는데 가족중 한명이 실사판 영화로 나온 은혼을 봤는데 재미있다고 추천을 해줘서 본 영화가 바로 이 영화 입니다.


1편도 아닌 2편이고 은혼에 대한 호불호가 갈린다는 네티즌 의견도 있어서 큰 기대도 안했고 재미없으면 중간에 포기할까? 하는 생각도 했지만... 의외로 그런 걱정 하나도 할 필요 없이 끝까지 재미있게 봤습니다.


이 영화는 은혼이라는 애니를 알고 있는(본적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만든 극장판 영화라서 바닥에 깔린 세계관이나 등장인물에 대한 설명이 없어서 처음보는 사람은 불편해 하실수도 있지만 그런것 몰라도 보는데 큰 문제는 없더라구요 ^^; 그냥 보면서 '아~ 그런가보다' 하면 됩니다.


의외로 웃긴 장면도 많이 나오고 액션도 볼만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결말 부분은 그냥 그렇습니다. 인연을 강조하면서 끝이 나는데 이 인연이란 것을 이전에 '나루토'라는 애니를 통하여 봤던 설정이라 저에겐 좀 식상한 장면이였습니다.


이 영화를 재미있게 보고 나니까 실사판 은혼 1편과 애니 극장판도 찾아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 처럼 은혼을 볼까 말까 걱정하시는 분들은 극장판이라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웃긴 장면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저는 이 영화 10점 만점에 7.8점 주겠습니다.
그냥 웃으면시 시간 때우기엔 좋았지만 앞서 이야기 했듯이 바닥에 깔린 세계관이나 등장인물들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기에 그냥 '아~ 그렇구나!' 하면서 넘겨야 하는 부분이 아쉽기는 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