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해서 외출 시 마스크는 필수품이 되었는데 요즘은 날씨도 덥고 정부에서도 KF94, KF80이 아닌 비말차단 마스크 사용해도 된다고 하여 많은 사람이 일회용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닙니다.

많은 사람이 중국산을 사용하는 것 같은데 저도 중국산 제품이 아주 저렴하게 나와서 구매해봤습니다.

 


비닐 포장된 마스크 50장씩 2묶음으로 모두 100장인데 9,900원에 무료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올해 3월쯤만 해도 이런 일회용 마스크 50장에 3~4만원 정도 줘야 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가격은 계속 내려가고 있습니다.

 


단순 비닐 포장이다 보니 상품에 대한 설명이 이렇게 적혀있는데 중국말이라서 자세히는 알 수 없지만, 대충은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마스크 표면입니다.



대부분 만족하는데 이렇게 끈이 부실하게 붙은 마스크도 일부 있어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위에 마스크는 201711월에 구매한 150장에 1만원 짜리 입니다.

아래 마스크는 이번에 구매한 100장에 1만원 짜리 입니다.

 

위에 마스크는 너무 저렴해서 그런지 얇다는 것을 눈으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위에 마스크가 끈은 튼튼하게 붙어 있어서 지금까지 끊어진 적이 한 번도 없었습니다.

 


마스크에서 약간의 냄새(약품 냄새 같음)가 나서 몇 시간 좀 널어놨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마스크는 냄새가 안 나는 게 정상이라고 합니다. 저렴한 중국산 제품이니 그러려니 해야겠죠?

 


단순 비닐 포장에 배송되었기 때문에 따로 지퍼백에 넣어서 잘 보관 중입니다.

상품 설명에는 국내인증 완료했고 3중 MB필터로 만들어졌으며 24시간 방수 테스트도 통과 되었다고 하니까 그냥 막 쓰실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