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한 애니를 못 본지 상당히 오래 된것 같기도 하고 영화 조차도 그다지 웃긴건 못 본 듯 하여 코믹한 애니 한번 골라 봤습니다.
제목이 '건강 전라계 수영부 우미쇼' 다 보니 제목부터가 심상치 않습니다. 전라(全裸) 에다가 수영부라.. 전라로 수영을 하는 수영부인가 ?
고등학생 이상의 등급을 가지고 있으니 완전 야한 애니는 아니지만 좀 수위가 있을거라 예상을 하고 감상해 봤습니다.

초반부터 역시 노출이 있긴 있네요.
귀엽고 명랑하고 약간 알쏭달쏭한 성격의 주인공 아무로가 알몸으로 바다에서 수영하는 모습은.. 후후.. 하지만 17세 이상 관람가라서 이상한 상상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냥 알몸으로 수영하는구나.. 일뿐 뭔가 자극적인 장면은 없습니다.
여자들이 더 많은 우미쇼 수영부... 남자는 달랑 5명이지만 3명만 좀 대사가 있을뿐 나머지 2명의 남자는 그냥 엑스트라에 불과합니다. 남자주인공 카나메를 제외한 마사와 세이토는 좀 노골적인 변태입니다. ㅋㅋ

그림체는 짱구는 못말려 보다 좀더 나은 정도의 멋진 그림체는 아니지만 내용이 재미있고 표정이 웃기기 때문에 볼만한것 같습니다.
애니를 보다보면 코믹한 체육부 학생 얘기라서 그런지 이나중 탁구부가 생각나기도 합니다. 예전에 만화책으로 일부 본것 같은데.. 뭐 이나중 탁구부에 비하면 우미쇼는 많이 약하긴 하죠. 이나중은 상당히 노골적이니까요... ^^;

캐릭터마다 개성있고 코믹한 장면이 많이 있어서 한바탕 웃어보기에 충분한 애니 같습니다.
우미쇼 수영부라고 해서 단지 부활동만 보여주는건 아니고 현(縣)대회 와 관동대회도 출전하게 되는데 대회의 박진감도 어느정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애니에도 역시나 여주인공의 인기를 독차지하는 인기남이 존재합니다.
학원물에서는 남학생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는 인기녀가 존재하고 그 인기녀는 한 남자를 좋아한다는 설정... 꼭 들어가죠... ㅋㅋ '오키우라 카나메'가 그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카나메는 아무로와 마아야 에게 관심을 받는 남자.. 행복한 남자.. 근데 꼭 이런 남자의 특징은 여자에게 별로 관심을 보이지 않는다는것...

아마도 우미쇼는 남자시청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애니 같습니다.
코믹하고 재미는 있지만.. 여자들도 과연 이런 애니를 재미있어 할까 싶습니다.
잼있게 보세요.. 고등학생들의 마음속에 숨겨진 욕망과 혈기가 우미쇼 수영부를 통해 어떻게 펼쳐지는지... ^^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