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화는 현재 네이버 평점 8.91 , 다음 평점 7.9 , 맥스무비 평점 無
일본은 2014년 12월 6일에 개봉한것 같고 한국은 2015년 2월 26일에 개봉했습니다. 한국은 일부 극장에서만 상영 했기 때문에 흥행성적을 논하기 보다는 특정 매니아들을 위해 상영한것 같습니다.


영화제목은 '더 라스트' 입니다. 아마도 이번이 나루토 시리즈의 마지막 극장판인것 같습니다.
일본 만화책은 작년에 완결됐고 한국도 번역판이 올해에 완결된것 같습니다. TV판은 아직 진행중이지만 '더 라스트'가 마다라와의 전쟁이 끝난 후 2년이 지난 시점이기 때문에 저처럼 완결을 보지 않고 보는 사람에겐 약간의 아쉬움이 있습니다.


나루토는 머리를 짧게 잘랐고 전쟁의 영웅이라 그런지 젊은 여자들에게 최고의 인기남이 되어 있었습니다. 나루토를 짝사랑 하던 히나타가 드디어 나루토에게 용기내어 고백하려 하지만 지구를 멸망시키고 히나타와 결혼하려는 토네리의 등장으로 다시 지구는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카카시는 6대 호카게가 되어 있었고 사스케는 잠깐 등장하지만 오른쪽눈은 사륜안이고 왼쪽눈은 윤회안과 사륜안이 합쳐진 특이한 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TV판은 아직 완결이 안됐으니 계속 보면 알겠죠...


나루토가 애니라서 비현실적이긴 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의 룰은 지켜왔는데 지구와 달을 잇는 비밀통로와 달에서(우주에서) 산소통도 없이 싸우는 모습은 현실에서 너무 많이 벗어난것 같습니다.


마지막엔 나루토가 히나타에게 고백하고 나루토 애니와 어울리지 않는 키스신도 나옵니다. 엔딩송이 나올때는 나루토와 히나타의 결혼식 장면이 나오고 엔딩송 이후에는 두명의 아이와 함께 화목한 가정 모습도 나옵니다.
히나타는 어릴적부터 나루토를 계속 좋아했으니 공감이 되지만 나루토는 영화 초반만 봐도 히나타를 이성으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히나타가 자신을 계속 좋아했다는 것을 깨닫고 히나타를 좋아하는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이런 사랑은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그 사람이 좋아서 사랑해야지 그 사람이 나를 좋아해서 사랑한다는건 너무 수동적이고 사랑에 진심이 담겨있는것 같지 않습니다.


인터넷 찾아보니 2015년 8월 7일에 보루토 극장판이 일본에 개봉한다는데... 내일이네요...
보루토는 나루토의 아들 이름이며 나루토를 비롯해서 아카데미 친구들이 다 성장하여 자식들도 함께 나오는것 같습니다.
드래곤볼처럼 계속 후대로 이어지는 스토리가 만들어질것도 같지만... 그건 두고 봐야 할 일이고... 아무튼 보루토 기대됩니다.


저는 이 영화 10점 만점에 7.5점 주겠습니다.
기존 나루토 극장판들보다 조금은 낫다는 생각이 들지만 여전히 TV판만큼 재미있지 않습니다.

반응형
,